14개월 아기 장난감 코코몽 그네 설치법

    14개월 아기 장난감 코코몽 그네 설치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정신도 없고 재택근무랑 하다보니 블로그를 못썼네요 

    다시 마음을 먹고 천천히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14개월된 딸과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것은 장점이 아닐까 생각 되네요 장난감 요새 참 비싸죠? 머 하나 작은거 살려고 해도 최소 3만원이고 괜찮은건 5만원 10만원이 훌쩍 넘어가더라구요 그런데 또 장난감이 2주 지나면 흥미를 잃다보니 새걸로 사주는것이 능사는 아닌거 같더라구요

    저희 동해에는 시청에서 장난감 도서관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여기는 다음번에 갔을때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코코몽 그네

    제가 이번에 빌려온 장난감은 코코몽 그네 입니다 집에 그네를 둘까 고민하다가 빌려주는 곳에 있어서 한번 빌려와 봤습니다. 빌려온담에 너무 좋아한다고 하면 하나 사줘야겠죠 근데 보통은 2주 타면 질려하긴 하더라구요

    최근에 미끄럼틀을 빌려오고 난담에 미끄럼틀은 너무 좋아하길래 하나 구입 해줬었거든요 그네는 어떤 반응일지 궁금합니다.

    그네는 부품이 크게 그네, 설치봉, 노끈 이렇게 있구요 설치봉 같은 경우 더 안전 하게 하기 위해서 나사를 설치 할수 있는 부품까지 있습니다. 그런데 집이 전세이기 때문에 문틀에 나사를 박을수는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설치봉을 아주 꽉 설치하니 제가 매달렸을때도 튼튼히 잘 버티더라구요 제 몸무게는 80Kg 입니다 글엄 보통 10Kg 되는 아기들은 전혀 문제가 없겠죠? 

    봉은 돌리면 길이가 줄어들고 늘어나는 방식인데요 성인 남성이 두손으로 돌렸을때 돌아가지 않을때까지 돌려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정말 단단하게 고정이 잘 되는데요 그래도 생각날때마다 한번씩 만져보는게 안전상 좋을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한번 조였다고해서 절대 안풀리는것은 아니니 한 1-2주에 한번씩은 만져보시고 잘 조여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저도 이 장난감을 첨에 빌렸을때 당황했던것은 새 제품이 아니다보니 끈 연결하는 방법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처럼 당황하시지 마시라고 끈 연결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저렇게 두꺼운 끈이 있습니다 두개가 있는데요 이제 연결하는 법을 간단히 적어 드리겠습니다.

    먼저 반을 접어서 그네에 연결해줍니다. 그리고 끝에 동그란 부분 끝단에 8자형 고리를 연결합니다. 그네 길이에 맞춰서 중간을 한번 묶은 담에 그 밑에를 8자 고리로 걸어주시면 끝납니다 

    첨에는 머이리 복잡해 하다가도 한번 해보면 어렵지 않습니다 묶는 위치를 통해 그네 길이를 조절할수 있구요

    그런데 이렇게 하고 나니 아이는 타는게 너무 좋은데 불편한점!! 방에 들어갈때 엄청 불편합니다!!

    그래서 찾은 방법이 그네를 쓰지 않을때는 방문 옆으로 붙여놓고 씁니다

    이렇게 하면 그나마 방문을 50%는 다닐 공간이 생겨서 덜 불편합니다 우리 딸은 너무 좋아라하는데 불편한건 또 부인을 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바로 안사고 빌려보기 잘했네요

    코코몽 그네 후기

    장점: 안전핀을 설치 안해도 든든하게 된다 36개월 된 조카가 와서 탔는데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아기들은 너무 좋아합니다 

    단점: 문을 쓰기가 너무 힘들다(이게 젤큼) 

    아직까지는 많이 좋아하는데 1주일 되었으니 2주되서도 찾으면 구입하는걸로 고민해봐야겠습니다 근데 문 왔다 갔다 하는것만 괜찮으면 튼튼하고 해서 정말 좋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육아도 화이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