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맛집 쌀쌀한 가을엔 짬뽕을 대왕짜장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비가 오고 하다보니 날씨가 쌀쌀하네요

    그래서 점심에 짬뽕을 먹으러 갔는데요 

    처음 가보는 중국집인데요 

    대왕짜장이라는 곳입니다. 

    여기의 대표 메뉴는 짜장면이겠쬬??

    근데 오늘은 비가 오고 하다보니 짬뽕을 시켰습니다

    해물 짬뽕을 시켰는데요 메뉴 한번 보겠습니다 

    탕수육이 참 저렴하죠??

    탕수육 소 하나 해물 짬뽕 두개 시켰는데 2만원 나옵니다 

    그리고 도전 메뉴도 있는데요!!

    대왕짜장 20분에 먹으면 1만원 식사권을 준다고 하네요

    지금 성공 게시판을 보니 아직 한명 붙어져 있더라구요

    오늘은 점심시간이라 시간이 없어서 못하지만 

    다음에 한번 도전해보도록 오겠습니다!! 

    일단 탕수육은 등신 탕수육인데요

    찹쌀을 묻혀서 쫀뜩 쫀득하구요 통 등심이라 그런지 고기가 식감이 좋네요

    탕수육은 일단 가격대비 맛은 제 점수는 8점!! ㅎ

    짬뽕은 오자마자 바로 국물부터 먹어봤는데요..

    어 머야 왜 이리 밍밍하지....

    국물이 칼칼하기 보단 깔끔한 맛을 만들어 가신듯 하네요

    나중에 계산때 주방장님이 나오셨길래 국물이 심심했다고 이야기했더니

    점심 주문이 몰리면서 그런것 같다고 다음에 잘 해드리겠다하는데..

    원래 맛집은 한번 맛없으면 잘 안가게 되는 만큼 

    항상 첫 맛이 중요한데.. 일단 한번은 믿어 보는걸로...

    해산물은 쭈꾸미도 들어가있고 해산물도 많다보니 괜찮은거 같아요

    근데 국물이 자꾸 걸리네요... 제 짬뽕 점수는 5점 드리겠습니다.

    전 다음에 대왕짜장을 도전하러 한번 와볼까 합니다.

    제가 자장면을 예전에 젤 많이 먹었을때 봉지라면 5개는 먹었는데

    안될려나요?? 한번 도전해보고 후기 한번 올리겠습니다!! 

    쌀쌀한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다들 감기들 조심하세요^^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지도로 바로 안나오는데

    동해시 LA갈비 백화점 바로 옆에 있으니 LA 갈비백화점 찍고 오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