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리빈스 신메뉴 촉촉한 초코칩 후기

    배스킨리빈스 신메뉴 촉촉한 초코칩 후기

     

    오늘도 돌아온 매달 1일에 하는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후기입니다.

    이번 12월 신메뉴는 촉촉한초코칩입니다.

    오리온에서 과자이름인데요. 이게 바로 아이스크림으로 나왔네요

    한번 구입해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배스킨라빈스에서는 행사가 진행중인데요.

    월리를 찾아라로 해서 쿼터 이상 구매시 달력도 주고 있습니다. 

    예전에 월리를 찾아라 정말 많이 했었는데 말이죠.

    월리 굿즈의 경우 쿼터 구입시와 케이크 구매시 할인하여 구매가능합니다.

    쿼터 구입시 기프트북, 케이크 구매시 에어매트, 폴딩카트 구입이 가능하네요. 

     

    저는 KT 더블할인멤버십으로 할인받아서 5,700원에 구입했습니다.

     

     

     

    저는 파인트로 구입을 하였는데요.

    슈팅스타, 너는참달고나, 아이스 촉촉한초코칩 3가지를 선택했습니다.

    당연히 촉촉한초코칩은 가장 위에 올라가져있구요. 

    처음 촉촉한초코칩의 색깔은 기존 많이 있는 

    초코 아이스크림류와 크게 달라보이지가 않았습니다.

    첨엔 저거 신상품인가 싶었네요. 

    사진하고는 많이 달라 보이더라구요 

     

     

    이번에도 얼른 포장해서 가져와서 먹어봤습니다.

    한입 먹었는데요. 다른 초코용 아이스크림과 다른게 크게 없었습니다.

    초코칩이 있다고 하는데 그것이 크게 와닿지 않았네요. 

     

     

    아쉽지만 이번 12월 신상 제품인

    촉촉한초코칩은 색다른게 없네요.

    다른 엄마는 외계인 먹는게 더 좋을거 같습니다. 

    이렇게 매달 1일 배스킨라빈스 신상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저의 촉촉한초코칩의 총점은 2.8 / 5 점 입니다.

    맛없지도 않았지만 특별하지도 않았네요.

     

     

    2020/09/01 - [일상과 생활 Tip] -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매시업스 시리얼 후기

    2020/08/03 - [일상과 생활 Tip] - 배스킨라빈스 보라보라 신메뉴 후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