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골드킹 콤보 가격 단짠단짠 푸짐한 허니콤보

    BHC 골드킹 콤보 가격 단짠단짠 푸짐한 허니콤보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주말엔 역시 치킨아니겠습니까.

    오늘은 그중에서도 BHC 골드킹 콤보를 먹어봤습니다.

    골드킹은 올해 초에 나왔던 신메뉴인데 이번에 처음 먹어봅니다.

    골드킹 가격과 솔직한 후기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BHC 골드킹 콤보는 지인으로 부터 카톡선물을 받았는데요.

    가격을 보니 BHC 골드킹 콤보 + 치즈볼 + 콜라 1.25L 까지 25,000원이네요.

     

    기본 골드킹의 가격: 16,000원

    골드킹 콤보: 18,000원

    골드킹 순살: 19,000원 

     

    골드킹의 치킨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요즘 치킨가격 보통은 이정도는 하는거 같습니다.

    저는 쿠폰으로 주문 후에 배달료 2,000원은 추가로 지불했습니다.

     

     

    BHC 골드킹 콤보 치즈볼 도착

    앗 콜라가 사진에서 빠졌네요. 요즘은 치킨은 다 밀봉이 되어서 옵니다.

    박스에 골드킹 콤보라고 적혀있네요.

    그런데 생각보다 박스가 작은 느낌이였습니다.

    그리고 양념치킨 소스도 하나 넣어주시네요. 흠 단짠치킨에 양념치킨 소스는 왜 주신거지했지만

    주시면 감사합니다. 

     

    치즈볼은 총 5알이 들어있습니다.

    뿌링클 치즈볼도 있지만 전 기본 치즈볼이 좋더라구요.

    그러나 아시죠? 치즈볼에 치즈는 사진처럼 꽉 차있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치즈볼은 BHC꺼가 젤 맛있더라구요.

    하나는 잘라보고 하나는 찢어보았는데요. 찢었을때 쭉 늘어나는 것을 원했지만

    퉁하고 나와버렸네요.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BHC 골드킹 콤보는 

    다리와 봉과 날개만 이루어져 있는데요. 

    다리 5조각, 봉 5조각, 날개 5조각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리와 날개를 좋아하신다면 콤보가 짱이죠. 

     

     

    처음엔 박스와 안에를 보고 양이 얼마 안되는거 같았는데요.

    다리가 5개다 보니 양이 어느정도 커버가 되는거 같았습니다.

    다리가 하나하나 통통하죠? 사진을 더 찍었어야했는데 딸 살발라주고 

    먹고 하다보니 이 후에 사진을 더 못찍었네요. 

     

     

    ◆ BHC 골드킹 콤보 총평

     

    이번에 BHC 골드킹은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느낌은 교촌의 허니콤보와 비슷했습니다.

    아무래도 간장과 꿀의 조합이다 보니 교촌의 허니콤보와 비슷하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교촌 허니콤보보다는 조금 더 짭짤했습니다.

    왜 그럴까 생각해보면 아무래도 교촌보다 튀김옷이 더 두껍기 때문인거 같은데요.

    교촌의 허니콤보가 정말 땡길 때가 있는데 양이 아쉬웠었는데

    저라면 BHC 골드킹이 그 아쉬움을 달래줄것 같습니다.

     

    정말 맛차이는 조금 차이나는 정도라서 양이나 그런 부분은 개인 취향일거라고 생각이되네요.

    다들 주말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