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INSIDE LWS AGENT 삭제법

    IPINSIDE LWS AGENT 삭제법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IPINSIDE LWS AGENT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IPINSIDE LWS AGENT 가 무엇인지 갑자기 영어가 나와서 당황하셨죠.

    IPINSIDE LWS AGENT 는 보안프로그램인데요. 컴퓨터에서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 가보면 꼭 있으실 겁니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의 인터리젠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보안프로그램으로 인터넷뱅킹이나 공공기관에서 문서를 받을때 설치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보안이 되는 것이라면 좋은것 아닌가? 왜 삭제해야하지 라고 생각이 되실수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이 쓸때만 실행되는 것이면 좋은데 부팅하면서 계속 켜져있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이 됩니다.

     

    프로그램이 켜져있다는 것은 CPU의 이용률을 높인다는 것이고 이용율이 높으면 높을수록 컴퓨터에 부하가 많이 걸리게 되면서 컴퓨터가 느려지기 때문이죠. 

     

    일단 먼저 시작프로그램에서 사용안함으로 바꿔주시는 것이 기본적으로 할수 있습니다. 

     

     

     

    IPINSIDE LWS AGENT 시작프로그램 사용중지 방법

     

    1) 윈도우 작업표시줄 - 우클릭 - 작업관리자 

    2) 작업관리자 - 시작프로그램 - interzen Process - 사용안함

     

     

    저는 현재 interezen Process를 사용안함으로 바꾸어 놓았기 때문에 아래쪽에 사용이라고 나오지만 사용중지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사용안함이라고 뜹니다 저 프로그램을 사용안함으로 바꾸어 놓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시기만 해도 위 프로그램이 컴퓨터를 켰을 때 자동 실행이 되지 않으면서 컴퓨터 리소스 사용을 줄일수 있습니다. 

     

     

     

    IPINSIDE LWS AGENT 삭제방법

     

    자동실행막는 것보다 확실하게 삭제를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이 해주세요.

     

    1) win 키 + i ( Windows 설정 단축키)

    2) 앱에 들어가서  IPINSIDE LWS AGENT 삭제

     

    간단하죠? 그러나 삭제를 하신다면 다시 인터넷뱅킹을 하시거나 공공기관에 들어가서 업무를 봐야할 때 다시 설치를 하셔야지만 오류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삭제하는 것보단 위에 있는 시작프로그램에서 사용중지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사양의 컴퓨터라면 이런 부분은 문제가 없겠지만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프로그램간의 오류 메세지로 충돌이 나시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위와 같은 보안 프로그램을 지워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