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 이지풋 라이트 발받침대 자세교정 효과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듀오백 이지풋 발받침대를 집사람이 선물로 사줘서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사실 설치라고도 할거 없이 그냥 꺼내서 책상 밑에 두었습니다. 

     

     

     

    듀오백은 의자로 유명한 브랜드인건 아시죠? 인체 공학 의자 브랜드로 유명한 만큼 이곳에서 나온 발받침대는 어떨까하는 생각도 있었습니다. 색상은 연두색과 회색 두가지가 있는데요. 무난한 색인 회색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제품과 설명서 제품 보증서 이렇게만 있습니다.

    너무 간단하게 생겼죠? 장점은 따로 조립하거나 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설명서를 보니 따로 제품 사용방법이 나와있는데요.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방향을 잘 맞추시면 됩니다.

    2단제품도 있지만 저는 1단 제품이라 방향이 반대로가지만 않게 해주시면 됩니다.

    프레임이 접히는 곳이 앞쪽으로 오고 오픈된 부분이 뒤로 가게 해주셔야 합니다. 

     

     

    이게 반대로되면 발받침대가 앞으로 넘어지니 한번 놓아보시면 방향은 쉽게 틀리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프레임자체는 튼튼한 편인것 같습니다.

     

     

     

    듀오백 이지풋 발받침대 크기는 아래사진과 같습니다.

    책상아래에 쏙 들어갈만한 크기인거 같습니다. 높이는 1단과 2단 제품이 다른데요.

    아무래도 2단 제품의 경우엔 종아리도 올릴수 있어서 여자분이 좋아하실 받침대일것 같습니다.

     

     

    듀오백 이지풋 발받침대는 책상아래에 그렇게 두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듀요백 이지풋 발받침대의 가장 큰 장점은 발받침대가 돌아간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발을 올렸을 때 편하게 각도가 조절이 된다는 점입니다.

     

    발받침대를 사용하면 하체에 부담을 덜어주어서 자세교정의 효과가 있다고 의자에 오래 앉아서 일하시는 분들에게는 꿀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듀오백 이지풋 발받침대의 움직이는 각도는 위로 35도 아래로 35도로 넓은 범위로 움직여서 편하게 발을 올릴수가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각도로 왔다갔다 움직여서 편합니다.

    그렇데 이 움직이는것이 완전 부르럽게 움직이는 것은 아니라 살짝 뻑뻑한 느낌이 있는 정도입니다. 

     

     

    듀오백 이지풋 발받침대의 단점으로는 세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아래 사진으로면 바닥면이 많이 미끄러워지게 되어있습니다. 물론 책상 아래 끝에 가다보니 더 밀릴데가 없어서 이렇게 했다 할순 있겠지만 고무라도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두번째는 듀오백이라는 브랜드에 맞는 비싼가격입니다.

    듀오백 의자는 자세 교정에 아주 좋은 의자로 학생과 사무실용으로는 가장 좋은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이 발받침대는 제가 가지고 있는 1단 제품은 듀오백 홈페이지 가격으로 19,900원, 2단 제품은 29,900원입니다.

    물론 듀오백이라는 브랜드와 튼튼한 프레임, 각도조절이 되는 장점에 비해 가격도 다소 높은것 같은 느낌도 있습니다. 

     

    세번째는 키가 큰분에게는 잘 안맞을것 같습니다.

    키가 180cm 이상 되시는 분들에게는 굳이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물론 다리를 쭉폈을떄 발 받침대 위에 올리는 편안함이 있지만 키가 큰 분들은 그것이 좀더 불편하지 않을 까하는 생각이 됩니다. 

    저는 키가 크지 않다보니 1단에 발을 올렸을 때 편하더라구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