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100 TWS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i100 TWS 이어폰 사용기

     

    이번엔 제가 잘쓰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중 

     

    i100 TWS 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i100 TWS

    제가 지갑도 잘 잃어버리고해서

    이어폰을 마음같아서 에어팟을 사서 쓰면 좋겠는데

     

    사기도 전에 잊어 버릴까 걱정에...

     

    가성비 좋은 차이팟중에 그래도 괜찮다 싶은 놈으로 하나 샀네요

     

    일단 블루투스 5.0 지원이 되어야하고

     

    에어팟은 아니지만 너무 짝퉁티가나는 놈이 아니길 바랬고

     

    무선충전 지원은 제가 꼭 원하는 기능 

     

    그렇다고 가격이 5만원 이상 가면 차라리 에어팟 사는게 낫다 생각했기에 

     

     3만원 이하중에서 골랐습니다 

     구성품은 폰체, 8핀 충전케이블 그리고 껍데기

     

    본체를 보자면

     

    전체적으로 재질은..

    에어팟의 고급진 느낌은 아닙니다 겉으로 보기엔 차이가 없지만

     

    딱 만져지는 순간 느낌이 다르다는...

    싼 플라스틱의 느낌입니다 

     

    뒷면은 에어팟 정품과 동일한 버튼 위치인데 약간 먼가 살짝 부족한 버튼 느낌이구요 ㅎㅎ

     

    안쪽은 에어팟과 동일하게 중앙에 초록색 불빛이 나타나지만

    정품은 불빛이 작은 반면 조금 크긴한데 

    어차피 뚜껑을 오래 열어놓을건 아니니 

     

    제가 정품 에어팟이 없어서 비교는 정확히 못하지만

    판매 페이지에 보면 정품과 크기는 1:1 이라고 합니다

     

    제 느낌또한 크기 자체는 에어팟과 동일하다고 느낄 정도입니다 

     

     

    담엔 좋은 모델에게 착용해서 찍는걸로...

    착용감은 크게 차이를 못 느낄꺼라 생각됩니다

    물론 저는 예민한 스탈이 아니라서 그럴수 있지만요(개인차가 있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i100 TWS의 좋은 점은

    w1 칩을 해킹했다고 하네요

     

    허허허 중국의 기술이란...

     

    정품과 동일하게 연결시에 폰에서 팝업창이 뜹니다

    배경사진에 우리딸 사진은 모자이크 처리로 ㅎㅎ

     

    팝업창이 동일하게 뜨구요 베터리도 또한 뜨네요

     

    한번 연결하고 매번 뜨는건 아니구요 

    처음 연결시에는 뜨구요 

    그후엔 통에서 꺼내서 바로 귀에 꼿으면 바로 연결이 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또 좋아라 하는 무선충전을 보여드려야겠죠??

    무선 충전도 지원이 되다 보니

    편하게 충전이 됩니다 

     

    하 큰일이다 무선충전의 늪에서 헤어나오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i100 TWS의 간단한 소개는 마쳤구요

     

    한 1주 정도 사용한 후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먼저 장점!! 

     

    1. 정품 에어팟과 차이가 없어서 주위 사람들이 에어팟인줄 안다

    짝퉁의 느낌이 별로 나지 않는다.

     

    2. 무선충전이 가능하다 

    무선 충전 한번 빠지면 답이 없다...

     

    3. 가성비는 정말 괜찮다!! 

     

     

    전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3달라 할인 쿠폰도 받아서 결제한 결과

    $19.10 한화로 한 22,000원 정도로 구입을 했으니

     

    에어팟 무선이 대충 20만원이라고 한다면 1/10 가격이니

    좋은 가성비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단점을 적자면

     

    1. 적외선 기능이 없다

    5만원 정도 차이팟에선 적외선 기능 쉽게 말하자면

    귀에서 빼면 노래가 멈추는 기능이 있는데 이 제품은 없습니다

    있으면 좋은데 없다고 엄청 불편한건 아니긴한데 그래도 있으면... 

     

    2. 확실히 음향이 정품보다는 딸린다

    에어팟 정품 음향이 100%이라고 한다면

    이 제품은 한 80% 정도는 되지 않을까

     

    물론 내가 막귀라서 그런것도 있지만 

    차이나는것은 느끼긴하는데 엄청난 차이는 아니고

    음악듣고 하는데에는 크게 지장이 없습니다

     

    3. 통화는 그래도 어렵다

    제가 구입후 운동장에서 런닝하면서 동생이랑 통화 해봤는데

    통화를 진짜 못한다 정도는 아니지만

    정품 에어팟 통화 품질은 50%도 안되는 느낌은 어쩔수 없네요

    마이크는 허접한가봐요 

     

     

    그래도 2만원대에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는

    이정도 가성비인 제품은 없는거 같아요

     

    전에는 QCY-T1을 썼는데

    이건 다 좋은데 커널형인데 전 답답해서 항상 한쪽만 쓴다는

    이 제품은 오픈형이라 양쪽을 껴도 좋더라구요 

     

    일단 전 물건을 잘 잃어버리기 땜에 

    비싼 이어폰은 겁이나요ㅠ_ㅠ

     

    저의 i100-TWS 의 제품 평가는!!

     

    성능 ★

    (마이크가 많이 깎아 먹음 이어폰만 하면 4개)

    가성비 

     

    1주일만에 떨어뜨려서 기스도 좀 나고 했지만

    마음이 안아픈 장점도 있네요 

    에어팟 떨궈서 기스났다면 눈물 났을듯 

     

    암튼 추천 드립니다

    제가 산 경로를 혹시나 해서 링크로

     

    https://ko.aliexpress.com/item/33024970021.html?spm=a2g0s.9042311.0.0.70274c4dFZUtFp

     

    US $21.81 24% OFF|2019 팝업 i100 tws 터치 컨트롤 블루투스 5.0 헤드셋 슈퍼베이스 무선 이어폰 pk i10 i90 i50 i30 i20 i60 i200 i80 tws-에서블루투스 이어폰 & 헤드폰부터 가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