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재판 생중계 주소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7월 16일 오후2시에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정치적 생명이 걸린 판결이 생중계 되어집니다. 생중계 주소는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가기로 열리게 됩니다. 맨 아래에 주소도 따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런 재판이 하루 남은 가운데에 전날엔 자신의 페이스북에 '경기바다 불법 어업 특별단속 주간 결과 업무보고'에 대해 글을 올렸는데요.

     

    '규칙을 어겨 이익을 얻는건 규칙을 지키는 대다수 선량한 도민들에게 억울한 손실을 강요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누구도 억울함이 없는 공정한 세상을 만드는 첫 출발은 규칙을 지키는것' 이라 강조 했습니다.

     

    '경기바다 불법 어업 특별단속 주관 결과 업무보고'에 따르면 6~10일까지 어선 45척과 수산물 직판장 42곳을 대상 단속으로 어구 실명제 위반 1건, 무허가 어업 1건을 적발, 각각 행정처분과 사법 처분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재판 전날에도 충실이 일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은 좋은것이라 보네요.

     

     

     

     

    하지만 '친형을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시키려 한 적이 없다'는 취지의 허위 발언을 한 혐의로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기소돼 1심에서는 무죄를 받았지만, 2심에서는 당선무효형인 벌금 300만원을 선고 받았었는데요.

     

     

     

    대법원이 16일 열리는 상고심에서 원심을 확정할 경우 이 지사는 경기도지사직을 잃게 됩니다.

    대법원은 이날 오후 2시에 시작되는 선고 공판을 이례적으로 TV와 대법원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 할 예정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선거공판에 이어서 재판이 TV와 유튜브 생중계 되는것은 그만큼 중요한 사안이라고 생각이 되어지네요. 16일 오후 2시 대법원 유튜브와 TV로 판결 결과를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재명 재판선고 대법원 유튜브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HVTzoWnxJk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