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트푸드다이어트 일주일 3kg 비법공개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현대인의 가장 큰 숙제죠. 다이어트가 고민인데 오늘 나는 몸신이다에서 일주일에 3kg을 뺄수 있는 서트푸드다이어트가 소개가 되었는데요. 저도 너무 관심이 있는 부분이라 봤는데요.

     

    이 서트푸드다이어트는 현재 전세계적으로 많은 유명한 사람들이 하고 있는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팝가수 아델, 영국 윌리엄 왕자의 동생 해리 윈저, 윌리엄왕자의 처제 피파 미들턴, UFC 챔피언 코너 맥그리거까지 많은 셀럽들이 하고 있는 유행하는 다이어트라 볼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서트푸드다이어트는 매주 3kg씩 감량이 되는 다이어트인지 궁금해하실텐데요.

    그렇게 되면 큰일이 나겠죠? 서트푸트다이어트는 일주일간 시행한 후 건강을 해칠 우려가 있기에 휴식기를 잡고 또 하는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서트푸드란? 

    다이어트 유전자인 서투인 유전자를 활성화 하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글엄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 서트푸드 다이어트 방법

    1. 서트푸드 법칙

     - 일주일간의 칼로리 제한 기간을 지켜야 한다

    일주일간 깨운 다이어트 유전자를 잠들지 않게 일주일후 휴식기에도 한끼는 꼭 서트푸드를 섭취 해야합니다.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일주일간 약간 배가 고픈 상태에서 폴리페놀까지 더해져서 다이어트 유전자인 서투인이 더 활발하게 만드는 것이 기본 원리라고 합니다. 

    그러나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단백질이 충분하지 못하기 때문에 반드시 일주일 후에 단백질이 풍부하고 영양적으로도 균형잡힌 일반 식단을 꼭 해야한다고 합니다. 안그러면 몸이 더 상할수 있다고 하니 반드시 주의해주세요.

     

     

    ◆ 서트푸드다이어트 식단 만들기

     

    1번. 1~3일 동안 먹는 하루 1,000kcal 식단 + 서트푸드 주스

    조리양: 채소와 과일 15컵 + 콩과 견과류 1컵 

     

     

    2번. 4~7 일 동안 먹는 하루 1,500kcal 식단 + 서트푸드 주스

    조리양: 채소와 과일 20컵 + 콩과 견과류 1컵 + 동물성 단백질 2컵(고기&생선)

     

    ★서트푸드 주스 제조 방법

     

    1번 케일주스 

    재료: 케일, 루콜라, 파슬리, 셀러리 스틱 2~3개, 사과 1/2개, 레몬즙, 말차 가루 1티스푼

    루콜라는 시금치 대체 가능, 사과는 키위 대체 가능 순서 상관없이 다 갈아 주시면 됩니다.

     

     

     

    2번  베리 & 바나나 스무디 

    재료: 물, 딸기, 라즈베리, 블루베리, 호두, 바나나

    베리류는 냉동이여도 상관이 없습니다. 물대신 코코넛 워터나 무가당 아몬드 우유 대체 가능하다고 합니다.

    순서 상관없이 다 갈아 주시면 됩니다.

     


    ★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시서스 차

    마지막으로 서트푸트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추천 차가 나왔는데요.

    바로 시서스 차입니다. 

    시서스 차는 레시피도 간단합니다.

    물 50ml에 시서스 분발 300mg을 넣고 잘 저어준 뒤 물 150ml만 추가 해주면 된다고 하네요.

     

    ★ 시서스 효능

    비반 성인과 과체중 성인에게 8주간 시서스를 섭취하게 했을 때

    체중과 체지방 감소 / 식욕 조절 호르몬 렙틴과 지방합성 억제 호르몬 아디포넥틴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서트푸드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바로 시작하기엔 준비해야할 재료들도 있고 하니 시작하기전 주의사항을 잘 읽어보시고 재료를 구입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휴식기 명심하시고 잘 지키시는게 중요한 포인트라 생각이 되네요.

     

    그리서 시서스 분말은 바로 주문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마실수 있도록 해야겠네요.

    다이어트 성공해서 백세까지 건강하게 더 오래오래 살수 있도록 몸 관리 하도록 합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