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다이어트 유산소 운동 재미있는 발줄넘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일반 줄넘기가 아닌 발줄넘기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녁에 다이어트겸 유산소 운동이라도 해야하겠다 생각이 되는데 그냥 줄넘기가 아닌 발줄넘기가 있어서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이 제품은 간단합니다. 발목에 걸고하는 고리부분과 돌아가는 바퀴부분으로 되어 있습니다.

    고리부분은 스펀지로 되어있어서 돌아가는데에 발목을 보호하는 쿠션이구요.

    바퀴부분은 LED 바퀴로 돌아가면 색이 나오는데 예전에 요요에 아시나요? 돌아가면 불빛이 나오는 그런 원리로 나오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바퀴가 잘 돌아가는지 봐야겠죠? 그래서 한번 시험 삼아서 돌려봅니다. 엄청 매끄럽게 잘 돌아가는건 아니지만 어차피 운동할 때 굴러가기만 하면 되는거라 심하게 안굴러가거나 불빛이 안나오는게 아니면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밖에서 영상을 찍었는데 문제가 생겨서 방에서 간단하게 찍어보았습니다. 

    첨에는 저도 이걸로 어떻게 줄넘기 운동이 되지 했는데 한발은 돌리고 한발은 뛰어야 하다보니 은근 땀이 나는 운동인거 같습니다. 

     

    아니 근데 짤로 보는데 왜 이리 웃기죠. 암튼 이렇게 돌려가면서 하는 발줄넘기입니다. 

    실내에 매트 위에서 한다면 좀 괜찮구요. 그냥 맨바닥에서 하면 씨끄러우니 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그래도 운동할려면 밖에서 하시는게 가장 좋을거 같습니다. 

     

    발줄넘기는 한쪽씩 번갈아 가면서 하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한쪽만 하다보면 밸런스가 안맞을 수가 있으니깐요.

    아이들도 잼있게 잘하더라구요. 

    그냥 일반 줄넘기 말고 색다른 이색 발줄넘기로 다이어트 유산소 운동을 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