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보균 없애는 법 미우새 홍선영 충격 결과

     

     여러분 뚱보균에 대해서 아시나요? 물만 마셔도 살이 찐다는 사람들이 주위에 있는데요. 이 사람들의 말이 사실일지도 모른답니다. 원인은 바로 장내 세균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저번주 미우새에 김호중이 뚱보균하면서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제는 미우새 인기자매죠. 홍자매 언니인 홍선영이 검사를 받고 왔는데요. 쉽게 보면 장내세균에는 소화를 돕는 균과 지방을 축적시키는 균 일명 뚱보균이 같이 있는데 이것의 비율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특히 이날의 홍선영의 결과는 유해균이 80% 이상이 나와서 본인과 동생 홍진영도 다 놀랬었습니다. 상위 10% 안쪽에 들어가는 결과라고 하네요. 장내 세균 비율을 알아볼수 있다는 것이 참 신기했네요.

     

    살이 잘 빠지지 않거나 정말 살이 쉽게 찌시는 분들은 한번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 뚱보균 없애는 법

     

    예전 뚱보균과 내장지방에 좋은 음식으로는 나는 몸신이다에서 차가버섯차를 추천해주었습니다. 

    차가버섯에는 '이노시톨'이라는 성분이 장내 세균 환경을 건강하게 하며 지방 분해와 연소를 촉진한다고 하네요.
    또한 차가버섯 속에 있는 '페닐알라닌'이라는 성분도 지방 분해까지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에 홍선영도 먹는다 했던 유산균이 있는데요. 그냥 일반 유산균은 장까지 살아가는 생존율이 얼마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산균과 같이 먹어야 하는것이 프롤린이라고 하네요.

    요즘은 프롤린이 들어간 유산균도 많이 나온다고 하니 그런 제품들로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장내세균 상태가 좋으려면 약과 차도 좋지만 기본적인 식습관을 바꿔야 한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액상과당을 뚱보균이 좋아한다고 하니 과자, 음료수, 햄버거등의 가공식품류 섭취를 줄이시고

    채소 위주의 식단으로 장내 세균 환경을 바꿔나가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제 여름입니다. 다이어트의 계절인 만큼 몸매관리에 많이들 신경을 쓰실텐데요.

    내 장내 세균 환경도 한번 생각해보시면서 몸에 좋은 음식, 운동, 식단관리로 몸 건강히 다이어트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