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똘뭉쳐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예약 사전등록펫 추천

     

    똘똘뭉쳐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예약 사전등록펫 추천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모바일 게임 하나 알려드릴려구요. 최근의 흐름은 컴퓨터보다는 모바일 게임 시장이 더 커지는 추세이죠. 저도 게임 참 좋아하는데요. 유튜브를 보다가 잼있는 광고를 보게 됐습니다. 예전에 스톤에이지라는 게임이 거의 20년전에 있었는데 참 잼있게 했었거든요.  지금 보자면 머 거의 휴대폰 고스톱보다도 못한 그래픽의 게임을 PC 게임이였는데 6월18일에 스톤에이지가 MMORPG로 새로 오픈이 된다고 하네요

     

     

     

    똘똘뭉쳐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예약 사전등록펫 추천
    똘똘뭉쳐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예약 사전등록펫 추천

     

     그래픽도 20년전에 비하면 정말 비약적인 발전을 했네요. 그래서 머 일단 추후 잼있을지 노잼인지 모르겠지만 옛 향수를 자극하는 게임이다 보니 저도 사전예약을 해놨네요. 모바일 게임이라는게 한번 첫 고객을 잘 끌어야지 오래가는데 이번 스톤에이지는 어떻게 될지도 궁금하구요. 

      일단 사전예약 페이지 주소 부터 알려드리면요.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 예약 주소 : http://bitly.kr/uFuUX0BYiH

     

    스톤에이지 월드- 넷마블

    펫과 함께, ALL NEW MMORPG!

    stone.netmarble.com

     스톤에이지를 모르는 분들에게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석기시대 포켓몬 같은 느낌의 게임입니다. 야생의 공룡을 모으고 키워서 싸우는 방식인데요. 지금에 예전 인기를 끓었던 AR 방식의 포켓몬 고의 모바일판 공룡잡기라고 말하면 쉬울거 같습니다. 

     

      사전예약은 휴대폰 번호와 나의 폰 OS를 골르신후에 신청만 하시면 일단 완료가 되구요. 마켓에서는 사전 받는거를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지금 당장 받는것은 아니지만 오픈한 6월 18일에는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되도록 설정이 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사전 주문한 항목으로 표시 되게 되어 집니다. 참고로 전 아이폰입니다. 안드로이폰도 동일하게 사전 주문이 가능합니다.

     

     

    똘똘뭉쳐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예약 사전등록펫 추천

     

     그래서 사전 예약을 하고 18일에 하기만 하면 되는데 이게 또 미리 사전 예약을 걸어둔 많큼 여러가지 이벤트를 많이 준비해두었더라구요. 일단 크게 세가지가 있는데요. 두가지는 스톤에이지 커뮤니티와 유튜브 구독자 수 목표 달성입니다.

     

    똘똘뭉쳐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예약 사전등록펫 추천

     

     첫번째, 유튜브 같은 경우는 구독자수 5만명 달성시 게임에서 사용한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이구요. 

     두번째, 사전 커뮤니티 가입이벤트는 커뮤니티 가입후에 이벤트 댓글을 달면 끝나게 됩니다. 여기 상품은 오프라인 상품으로 1명한테는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주네요. 와 갖고싶네요. 아이패드 프로로 스톤에이지를 하라는건가 너무 오버 스펙이긴한데 말이죠.

     사전 커뮤니티 주소: https://forum.netmarble.com/stone_kr

     

    스톤에이지 월드 공식 커뮤니티 - 넷마블 포럼

    새로운 겜성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로 돌돌 뭉쳐!

    forum.netmarble.com

     세번째, 가장 중요한 이벤트일거 같네요. 펫증정 이벤트인데 제가 이거 참여하다가 잘 모르겠어서 찾아보다가 정리를 하게 되었네요. 일단 펫 증정 이벤트는 사전예약 후 매일 접속이나 페북에 게시하면서 티켓을 얻고 그것으로 펫을 뽑으면 게임 시작후 그 펫을 준다는 건데요. 총 5마리가 있습니다. 5마리중에 희긔가 한마리 있는데 정말 안나오는거 같습니다. 

     일단 전 3일했는데 안나오더라구요. 

     

     

     

    똘똘뭉쳐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예약 사전등록펫 추천

     


    ★ 사전 등록 펫 순위 ★

    사전 등록에서는 펫 5마리가 나오는데 제 나름대로 순위를 매겨 보았으니 참고해주세요.

     

     

     

    5위: 꼬미 

     

    이유: 공격력도 나쁘지 않고 괜찮다고 하지만 게임 시작후에 야생에서도 쉽게 잡을수 있는 놈이라 굳이 꼬미를 받고 시작하지 않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너무 보편적이다 보니 그만큼 희소성이 없으니 이놈이 나온다면 꽝!

    근데 전 뽑기에 꼬미가 엄청 나오네요. 

     

     

    4위: 휴보

     

    이유: 공격이 그래도 광역스킬이기두 하구요. 중독 효과도 있구요.

    그렇지만 이놈도 야생에서 조금 쉽게 구할수 있을거 같다하기 때문에 4위에 랭크 합니다. 

     

     

     3위: 카타르카스

     

     이유: 방어형으로 처음 시작시 몸빵을 시키기 좋을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처음 데미지가 약하다 보니 몸빵용 하나에 쉽게 꼬미 같은걸 포획해서 하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잡기가 조금 어렵다고 하니 3위에 랭크!!

     

    2위: 오가로스

     

    이유: 광역스킬에 화상효과 까지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이놈이 다른 공격력애들보다 좋은것은 성장률이 좀더 높기 때문인데요.

    예전 스톤에이지 해보셨으면 성장률이라는게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놈은 탑승도 가능할거 같아서 2위로 랭크합니다.

     

     

     1위: 킹고르

     

    이유: 희소성 자체가 크며 다른애들보다 공격력이 우월하다고 합니다.

    이놈은 다른 4명은 3명과 다르게 4성입니다.

    그리고 패시브는 반격을 무시한다고 하구요. 화가난다 스킬을 1놈과 그 뒤에 까지 같이 때려버리는 좋은 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예약 이벤트와 사전등록 펫을 구분해봤는데요. 

    시작 하신다면 일단 4성 킹고르로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장 걱정되는것은 넷마블 게임이라는건데요. 극악의 확률로 과금유도를 하는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걱정이 앞서긴하네요.

     그래도 예전 PC 겜으로 즐기던 분들에겐 조금 향수와 예전엔 없었던 이펙트 있는 공격도 있으니 한번 해보면 어떨까요?

    저도 해보고 재미있으면 같이 공략도 남기면서 하겠고 재미 없으면 추후 안올라오는걸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