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천곡동 맛집 추천 포시즌 쌀국수 샤브샤브 전문점

    동해시 천곡동 포시즌 쌀국수 샤브샤브 전문점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요즘은 외식들 많이 하시나요? 오늘 알려드릴 곳은 저희 집이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인 쌀국수 입니다. 쌀국수가 적당한 가격에 퀄리티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가격도 맛도 괜찮습니다. 

     새로 생긴곳이라서 체인점인가 했는데 체인점은 아닌데 포시즌이라는 쌀국수 집은 몇군데가 있더라구요. 

     

     일단 입구는 새로 생긴집이다 보니 깔끔합니다. 예전에 카페가 있던 곳인데 조금더 리모델링이 되어서 깔끔하고 이쁘게 잘 인테리어 되어 있네요. 건물은 전체적으로 1층과 2층을 쓰고 있습니다. 시내쪽에 있고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고 공용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접근성은 많이 좋습니다.

     

    동해시 천곡동 포시즌 쌀국수 샤브샤브 전문점

     


    ◆ 포시즌 쌀국수 샤브샤브 메뉴

     

    동해시 천곡동 포시즌 쌀국수 샤브샤브 전문점

     주 메뉴는 쌀국수와 샤브샤브 입니다. 이날은 점심을 간단히 먹는거여서 쌀국수를 시켰습니다. 원래는 6,000원 기본 쌀국수를 시킬려고 했지만 900원 추가하면 위에 올라가는 올라가는 재료가 더 많다고 하네요. 저는 약간 매콤한것이 땡겨서 볶음 쌀국수를 주문했구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에 왔으니 짜조는 하나 먹어줘야겠죠? 짜조까지 3가지를 주문하였습니다. 

     


    ◆ 포시즌 실내 모습

     

    동해시 천곡동 포시즌 쌀국수 샤브샤브 전문점

     기본 반찬은 떠 먹을수 있는 셀프바가 따로 있네요. 소스도 추가로 가져올수 있게 접시가 따로 되어있구요. 기본 반찬을 많이 먹진 않을텐데 아무래도 인건비를 줄이기 위한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기본 세팅에서는 쌀국수에 소스는 추가로 가져다 주진 않더라구요. 전문점에서 스리라차 소스를 작은 접시에 기본은 가져다 주는데 그것은 좀 아쉬웠습니다. 메뉴가 나오고 나서 소스를 접시에 담아왔습니다.

     

    동해시 천곡동 포시즌 쌀국수 샤브샤브 전문점

     탁자 중앙에는 샤브샤브를 먹을 떄 사용하는 인덕션이 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인덕션으로 되어 있어서 깔끔해서 좋네요. 기본 반찬은 아까 위에서 본 3가지가 담겨져옵니다. 원래 쌀국수집에선 반찬이 많이 안나오긴 하더라구요. 

     

    동해시 천곡동 포시즌 쌀국수 샤브샤브 전문점

     일단 프리미엄 쌀국수, 볶음 쌀국수, 짜조  3가지 메뉴가 나왔습니다.

    프리미엄 쌀국수는 일부러 프리미엄을 시켰는데 숙주나 고기가 더 많이 들어 간건가 하는 생각이 드는 느낌이였습니다. 

    볶음 쌀국수는 첫 비쥬얼은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아보이는데 하는 느낌이였고 향은 베트남쪽 향신료 냄새가 올라왔습니다. 짜조는 3P가 반반으로 나왔는데 일단 잘 튀겨 졌네 하는 느낌이였습니다.

     

     

     프리미엄 쌀국수는 집사람꺼 한젓가락과 국물을 마셔봤는데요. 엄청 고급 스러운 맛은 아니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쌀국수 집이 있었는데 사라진 곳이 있는데요. 그곳이 정말 맛있었는데 가격도 좀 있고 하다보니 지방에선 어려웠지 않았나 싶네요. 그집이 100이였다면 이곳은 한 75 정도의 느낌이였습니다. 그런데 6천원 쌀국수의 퀄리티에선 괜찮게 나온 맛이였습니다. 대신 위에 올라온 토핑양이 애매 했기 때문에 그냥 프리미엄 말고 기본 6천원 짜리 먹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두번째 볶음 쌀국수는요. 넓은 노란색은 계란인데 향신료 맛이 첨에 딱 느껴지는데 베트남 볶음 쌀국수 맛이 딱 납니다. 양은 먹다 보니 적지는 않고 점심으로 먹기엔 적당한 양이 였습니다. 맛 자체에선 매운 베트남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살짝 매운 정도의 맛입니다. 은근 땡기는 맛인거 같습니다.

     

    짜조는 다들 아시죠? 그 라이스페이퍼에 고기만두속을 넣고 튀긴 맛입니다. 딱 쌀국수와 볶음 쌀국수 먹을 때 간단히 먹을 정도입니다.  

     


    ◆ 총평

     저의 포시는 쌀국수는요. 6천원의 가격에 깔끔하게 쌀국수를 먹고 싶으면 가서 먹을수 있는 집 갔습니다. 맛 자체는 엄청 뛰어나다 할수 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가격대비 맛 수준은 괜찮은 편으로 생각합니다. 

     다른곳은 쌀국수 8천원씩 하는데가 있는데 쌀국수를 8천원 이상 된다하면 정말 장인의 맛이 느껴져야하는데 그정도로 나오는 곳은 별로 없었거든요. 그렇지만 여기는 6천원에 먹을수 있는 쌀국수로는 괜찮다 싶은 곳입니다. 동해에서 간편히 쌀국수를 먹고 싶다하시면 한번 가보세요. 일단 깔끔하고 아기 의자도 있어서 좋습니다. 

     

     

    위 포스팅은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