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종류 택배조회 한번에!! 어플 추천 스마트택배

    택배조회 어플 추천 스마트 택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휴대폰을 들여보다가 스마트폰을 여지껏 쓰면서 가장 오래쓴 어플중에 하나인 택배 조회 어플 스마트 택배를 알려드리고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스마트택배 어플을 쓰는 이유는 아무래도 여러 쇼핑몰의 택배를 한번에 조회할수 있고 알람을 받을수 있기 때문인데요. 한번 같이 보도록 하시죠.

     

    스마트 택배 시작화면

    기다림이 즐거운 스마트 택배 여러분들은 한달에 택배를 얼마나 시키시나요? 전 은근 인터넷으로 많이 구매를 하는 편이라 이 어플을 많이 활용합니다. 일단 스마트택배 어플을 실행하시면 배송 목록이 쭈욱 나오게 됩니다. 제가 산 물건들이 쭉 나오네요. 최근에 물이 필요해서 사고 제가 하는 게임 결제에 카드를 좀 샀네요. 지금은 구매한곳이 쿠팡, G마켓만 보이시지만 여기 어플에서는 각 쇼핑몰 아이디를 연동만 하시면 각 쇼핑몰의 상품 배송을 한눈에 다 보실수 있습니다.  한눈에 다 볼수 있으니 너무 좋지 않나요? 

     

     

    모든 종류 택배조회 한번에 어플 추천 스마트택배

     

    먼저 쇼핑몰은 한번만 등록하면 됩니다. 오른쪽 상단에 + 표시를 누르시면 쇼핑몰에서 불러오기 누르시면 추가할수 있는 쇼핑몰 목록이 쭉 뜹니다. 그 목록은 너무 많기 때문에 짤로 한번 준비해보았습니다. 전 8개 쇼핑몰을 등록했네요. 인터넷 쇼핑을 많이 했나봐요. 다른 분들을 쇼핑몰 많이 보시나요?

     

     

    모든 종류 택배조회 한번에 어플 추천 스마트택배

    연동이 가능한 쇼핑몰 목록입니다. 많이 들어본 곳도 있지만 처음 들어본 곳도 많습니다. 홈쇼핑도 있어서 주부님들도 많이 좋아라 할것 같습니다. 이렇게 쇼핑몰 연동을 하시면 물건이 중간중간 택배 버뮤다 삼각지라 불리는 옥천HUB 라든가 물건이 출발하고 중간 단계에 도착할때 마다 알람이 오게 되고 주문한 물건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물론 이런 알람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알람을 꺼두시고 내가 확인하고 싶을 때만 어플에 들어가셔서 확인하셔도 됩니다.

     

     

     

     


    2번째 기능 쇼핑 다이어리입니다. 내가 최근 쇼핑을 얼마나 한지도 알려주게 됨으로 나의 소피 패턴을 알수 있고 만약 소비가 너무 많았다고 한다면 그 부분을 조절할수도 있습니다. 이것도 좋은 점은 각 한군데 쇼핑몰이 아닌 등록된 모든 쇼핑몰의 지출 내역이 나오기 때문에  내가 택배를 얼마나 많이 시키는지 쉽게 파악하실수 잇습니다.

     

    모든 종류 택배조회 한번에 어플 추천 스마트택배

     


    세번째, 택배 예약이 가능합니다. 택배 예약은 저희 부모님도 많이 하시는데요. 자식들에게 물건을 보내거나 하실때 많이 쓰시죠. 이럴때에 매번 전화번호를 물어보는 경우가 있으신데요. 굳이 찾지 않더라도 이 어플을 활용하시면 바로 택배를 예약하시고 보내실수 있습니다. 예약시 주의사항도 적혀있으니 잘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각 원하는 택배사의 대표번호를 바로 가기로 거실수도 있습니다. 

     

     

    모든 종류 택배조회 한번에 어플 추천 스마트택배

     

     

     


    네번째 나는 택배 목록을 바로 직접 등록하고 싶다. 하시는분들은 새로운 택배에서 바로 입력해서 택배를 조회 하실수도 있습니다. 친구나 가족이 보낸 택배의 배송 번호라든지 아니면 중고 물품을 구매했을때 라든지 그럴때엔 쇼핑몰에 등록이 되지는 않았기 때문에 이 어플로 운송장 번호를 복사를 하시면 자동으로 클립보드에 뜨고 입력을 쉽게 해서 등록하셔서 확인 가능 하다는 점도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모든 종류 택배조회 한번에 어플 추천 스마트택배

     

    저는 스마트폰을 처음 썼을 때부터 썼던 거의 초창기 어플인데요. 최근에도 꾸준이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 훌륭한 어플인 만큼 혹시나 택배 조회 어플을 안써보셨다면 스마트 택배 추천 추천 추천 드립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다운로드 링크도 남겨두었습니다. 

     

     

     

    안드로이드 - url.kr/bBsgac

     

    스마트택배 - 모든 택배조회, 쇼핑관리, 스미싱 차단 - Google Play 앱

    자동으로 쇼핑내역을 찾아, 배송정보를 알려주는 No.1 택배조회어플! ★ 사용자 리뷰 평점 1위 (2017-2019년 평균 4.6점) ★ 2013, 2014 연속 구글 Play 최고의 앱 BEST 선정 ★ 제3회 코리아 모바일어워드 ��

    play.google.com

    아이폰 - url.kr/Id8GOS

     

    ‎스마트택배 - 모든 택배조회, 쇼핑관리

    ‎자동으로 쇼핑내역을 찾아, 배송정보를 알려주는 No.1택배조회어플 ‘스마트택배’ ∙ 사용자 리뷰 평점 1위 (2019년 7월 기준 4.6점) ∙ 제3회 코리아 모바일 어워드 베스트앱 공모전 우수상 수��

    apps.apple.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