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강릉 물회 추천 맛집 해미가

    가정의 달 강릉 물회 추천 맛집 해미가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강릉에 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니 시원한게 이렇게 먹고 싶은지 모르겠네요 5월은 또 가정의날이다 보니 가족들과도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 강릉에 오신다고 하시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강릉 물회 추천 맛집이 있습니다. 

     

    강릉 물회 추천 맛집 해미가

    바로 물회로 유명한 강릉 교동 물회 맛집 해미가 입니다. 여기는 뒷문인데요 왜 뒷문으로 들어가냐 하신다면 바로 주차장이 옆에 준비되어 있는데 주차장에서 내려서 뒷문으로 가는게 동선이 좀더 짧은듯 합니다. 

     

    글엄 바로 메뉴부터 확인을 해봐야 하겠죠? 메뉴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릉 물회 추천 맛집 해미가

    제가 바닷가에 살지만 요즘 물회는 한그릇에 거의 15,000원대가 평균 가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데 보통은 물회 한그릇에 밑바찬으로 나오는게 일반적이죠 그런데 요기 해미가 물회는 구성이 엄청 납니다.

    미역국+수육+전+물회+소면+공기밥 총 6종이네요 제가 강릉 해미가를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성인 남성 둘이서 시켜 먹었는데 정말 배부르게 먹었거든요 자 글엄 나오는 구성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역국 수육 소면 공기밥

    강릉 물회 맛집 해미가

    주문을 하면 바로 미역국과 수육을 준비해주십니다. 수육은 보통 무채가 나오지면 여기는 양배추 초무침에 나오는데요 이것도 색다른 맛입니다. 전문점같은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물회를 먹으면서 수육도 먹을수 있다는게 좋습니다.

     

     

     

    미역국은 푹 끊인 맛인데요. 정말 식당 미역국은 큰 솥에 오래 끓이다 보니 집에서 먹는 맛이랑 또 다르더라구요 평균적인 백반집 미역국 맛입니다 시원한 물회에 미역국 한입 먹으면 왜 이렇게 좋죠?

     

    야채전

    강릉 물회 추천 맛집 해미가

    전도 하나 나오는데요 아 끝부분이 너무 바삭해 보이지 않으신가요? 전을 정말 이쁘게 잘하신거 같아요 물회가 나오기전에 먹었는데요 자꾸만 손이 가는 전이 별미네요 이거 먹고 먼저 배부르면 안되는데 물회 먹을때 밥 먹을려고 안먹고 있었는데요 전 먹으면서 밥도 한숟가락 먹게 됐네요  끝부분 바삭함이 별미!! 

     

     

    주인공 광어로 만든 물회!!

    강릉 물회 추천 맛집 해미가

    해미가는 모든 회 재료를 광어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좋아하는 회가 광어회죠? 식감이 쫀득 쫀득하기 때문에 보편적이지만 가장 좋아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양도 상당합니다 광어회가 저렇게 수북히 올라와있는걸 보니까 다시 봐도 침이 꿀꺽 넘어가네요 

     

    강릉 물회 추천 맛집 해미가

    해미가 물회 먹는 법!! 세가지!!

     

    1. 물회의 야채와 회로만 본연의 맛 즐기기!

    2. 소면을 하나 넣고 소면과 함께 즐기기!

    3. 밥을 한숟가락 넣고 따뜻함과 시원함을 함께 즐기기!

     

    보통은 물회 드시면 물회 좀 먹다가 소면이나 밥 말아서 드시는게 일반적인데요 여기 해미가는 접시에 덜어 먹으면서 소면도 작게 작게 있다보니 한번은 소면 한번은 밥 다시 물회로만 먹는게 가능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순서도 마음대로 먹을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저는 점심시간 좀 이른 시간에 가서 사람이 없었는데 12시가 넘으니까 사람들이 금방 차게 되더라구요.  그만큼 지역에서 인기있는 맛집입니다 

     

    주자창 완비

    강릉 물회 추천 맛집 해미가

    해미가는 바로 옆에 전용 주차장도 있습니다. 주차장이 없는곳은 아무래도 먼곳에서 오신분들은 골목골목에 주차하고 해야하거나 불법주차에 대한 불안함이 항상 있는데요 주차장이 바로 옆에 있어서 이점도 매우 칭찬합니다 

     

    강릉 물회 맛집 추천 해미가 

     

    주소 : 강원 강릉시 솔올로 103 / 전화번호 : 033-647-1003

    영업시간(일요일은 쉽니다)

    • 월~토 11:00 ~ 21:00
    • 월~토 브레이크타임 14:00 ~ 16:00
    전체 평가

    강릉 해미가는 제가 추천하는 맛집으로 

    2분이시면 물회세트 추천!  4분이시라면 매운탕이 땡기시면 스페셜 매운탕 추천! 어죽이 좋으시면 해미가 스페셜 추천! 

    가격도 양도 질도 정말 맛있는 맛집!! 제 점수는 4.7점 입니다!! 

     

    협찬 아니구요 직접 가서 먹고 올리는 리뷰입니다^^ 다들 시원한 물회 어떠신가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