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알고싶다 나비약 뼈말라족 다이어트약 무료 다시보기

    그것이알고싶다 나비약 뼈말라족 다이어트약 무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1281회에서는 나비약이라는 다이어트 약을 다루었습니다.

    거기에 현재 인터넷에 유행하고 있다는 뻐말라족에 대해서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를 보면 현재 우리 사회의 문제점을 

    몰랐던 부분을 보게 되며넛 참 안타까운 부분이 많은거 같습니다.

    이런 사태의 심각성도 우리가 제대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나비약 뼈말라족

     

    최근 유행하는 다이어트 약으로 나비약으로 불리는 약이 있다고 합니다.

    이 약은 생긴 모양이 나비처럼 생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인데요.

    다이어트로 유명한 구리 L 정신과에서 처방한 약이라고 합니다.

     

    이 약은 식욕억제제로 알려져있지만 부작용과 오남용이 심하다고 합니다.

    마약류로 분류 관리가 제대로 되는 것인지 여러 관행들을 고발합니다.  

     

    그리고 16세 미만에게 처방이 되지 않는 약을 구하기 위해

    십대 청소년들이 대리구매 등의 불법적인 방법을 통해 복용하고 있으며

    뼈말라 족이라는 그런 몸무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10대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심각한지 직접 본방송으로 시청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무료 다시보기

    1. SBS 무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시사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문제점을 지적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프로그램으로

    SBS에는 다른 프로그램과 다르게 전체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화질은 일반화질로 볼 수 있고 고화질 시청을 위해서는 구매를 해야합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링크는 하단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무료 다시보기 SBS 링크 ⬅︎ 바로가기

     

    2. 교양 시사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이용 

    그것이 알고싶다 뿐만 아니라 다른 교양 시사 프로그램을 한번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많이 추천드린 곳으로 본방송을 놓치고

    원하는 시간에 아무때나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바로 쿠쿠티비, 다프리, 소나기티비, 다나와티비 등이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