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심리테스트 나는 어떤 캐릭터일까

    오징어게임 심리테스트 나는 어떤 캐릭터일까

    오늘은 간단하게 오징어게임의 많은 참가자 중에 

    나는 어떤 캐릭터일까 하는 심리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과연 나는 456명의 캐릭터 중 누구일까요?

    한번 테스트 해보시죠.

     

    오징어게임 심리테스트 링크 ⬅︎ 바로가기

     

    오징어게임 심리테스트는 총 12개 문항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체 문항을 가져오는 건 재미가 떨어 질 수 있으니

    첫번째 문항만 가져왔습니다. 

     

    오징어게임 심리테스트 결과

    주변 지인들이 한 결과를 가져와 봤습니다.

    오징어게임에 나오는 다양한 인물들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양복남 공유까지 나올 거라곤 예상을 못했는데 공유도 나오는 군요

     

    제가한 테스트 결과는 바로 가장 나쁜놈 조상우였습니다.

    이런 조상우라니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친구와 가족들과 함께 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