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에 하나씩 공기청정기 웨이코스 씽크웨이 씽크에어 A3C

    가성비 공기청정기 웨이코스 씽크웨이 씽크에어 A3C

    안녕하세요 둥가디디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번에 지인의 노트북을 구매했더니 사은품으로 받은 귀여운 공기청정기 웨이코스 씽크웨이 씽크에어 A3C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너무 제품명이 길다 보니 씽크에어 A3C로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노트북을 샀더니 공기청정기가? 머 성능이 별론가 했는데 찾아 보니 성능이 괜찮은거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웨이코스 씽크웨이 씽크에어 A3C

    씽크에어라는 제품으로 찾아보니 이 A3C 제품은 3평형 그러니까 방에 놓는 공기청정기구요 거실용은 좀더 큰 제품으로 나와있네요 보통 삼성 엘지 위니아가 공기청정기로 많고 가성비로는 샤오미 제품을 많이 쓰고 있는데요 국산 가성비 제품으로는 웨이코스 제품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A/S면으로는 국산이 괜찮지 않을까요? 

    웨이코스 씽크웨이 씽크에어 A3C

    일단 다나와에서 가격과 성능을 한번 살펴 봤습니다. 공기청정기의 가장 기본이 되는것은 필터 등급이겠죠? H13 등급은 먼지제거를 99.95% 제거 할수 있는 기능의 필터입니다. 공기청정기가 아무리 멋있게 생기고 크고 성능이 좋아보여도 필터 등급이 낮으면 요즘 미세먼지를 거를수 없다보니 이 등급을 꼭 보시고 구입하셔야합니다. 

    제가 추천하는것은 H13 이후 등급의 필터를 추천합니다 먼지 크기가 거를수 있는 크기가 가장 작기 때문이죠 물론 아무것도 없는것보단 공기청정기를 쓰는게 좋겠지만 그래도 이왕쓸려면 필터가 좋은게 좋겠죠?

    필터등급
    웨이코스 씽크웨이 씽크에어 A3C

    일단 제품을 꺼내보니 머 별거는 없습니다 공기청정기가 다양한 기능이 있을수 있지만 기본은 팬이고 그 팬으로 들어오는 필터만 달려있다보면 그게 공기청정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제가 예전 포스팅에는 집에 쓰지않는 선풍기에 헤파필터를 달아서 쓰는 공기청정기도 소개해드렸는데요 못보신분은 한번 보시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https://doonggadidi.tistory.com/22

     

    헤파팬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사용후기

    헤파팬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둥가디디 입니다!! 무더운 여름 어떻게 잘보내고 있으신가요? 요즘은 에어컨은 거의 24시간이 돌아가고 있구요. 또 그만큼 많이쓰는 가전제품은 바로 공기청정기..

    doonggadidi.tistory.com

     

    웨이코스 씽크웨이 씽크에어 A3C

    주의사항이로 빨간스티커가 크게 붙어져 있네요 필터 포장물을 제거하고 사용해주세요!! 필터가 포장이 안되어 있다면 포장된 상태로 먼지가 많이 묻을수도 있겠죠? 그래서 보통 필터는 항상 비닐로 포장되어 있다는점!! 꼭 알아두시고 글엄 필터를 꺼내보겠습니다. 필터는 아래쪽으로 통해서 열어볼수 있는데요 크게 어렵지 않고 밑에 부분을 돌려주시면 됩니다.

    웨이코스 씽크웨이 씽크에어 A3C

    아래쪽을 돌리면 필터를 꺼낼수 있고 비닐을 뜯은담에 다시 이쁘게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하면 설치끝!!  위에 팬이 돌면서 공기를 빨아당겨서 위로 올려보내면서 밖에 공기가 필터에 걸러지는 역활이겠죠 공기청정기는 참 원리가 간단한거 같아요 그래서 가끔 인터넷엔 자가 공기청정기라고 만드는 것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웨이코스 씽크웨이 씽크에어 A3C

    전원을 연결해서 제품을 실행해보았습니다 무드등이 있다고 하더니 이렇게 파란 색상의 등이 나오는군요 이걸로 무드등으로 쓸수가 있겠는데요 은은하 파란색이 꽤나 첨엔 눈에 거스릴수 있지만 가만히 냅두면 머 적을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공기청정기 제품에서 중요한것은 소음이지 않을까요? 소음은 각 단계별로 다르더라구요 아무래도 팬의 속도를 조절하는것으로 세기를 조절하다보니 소음도 단계에 따라 다르죠 그런 부분은 말로 설명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동영상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제 느낌엔 1단계가 젤 좋은데 그래도 성능을 내려면 2단계가 적당할꺼 같고 3단계는 너무 씨끄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웨이코스 씽크웨이 씽크에어 A3C 의 제품의 평점은 7점 드립니다 따로 큰 기능없이 기본적인 기능만 가지고 있고 아마 방에 하나 켜놓으면 좋을만한 제품으로 방에 간단히 놓는 용도로 추천드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